파리바게뜨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후기

반응형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얼마 전에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이 있어 해당 기프티콘으로 케이크를 바꾸는 대신 금액에 맞춰 다양한 빵을 구매했다. 그중 하나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로, 평소 비싸서 좀처럼 사 먹을 엄두를 내지 못했던 조각 케이크를 공짜로 생긴 기프티콘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는 건 무척 즐거운 일이었다.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를 감싸고 있는 비닐 포장지(?)를 벗기면 위와 같은 모습을 볼 수 있다. 한눈에 보더라도 상당히 진해 보이는 말차 크림과 함께 단단한 층을 형성하고 있는 딥초코 케이크 부분이 굉장히 잘 어울렸다. 보통 말차가 들어간 디저트는 말차의 쓴맛을 다른 단맛으로 적절히 균형을 맞추는 디저트가 많은 편이다.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파리바게뜨에서 5,900원에 판매되는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는 딱 그렇게 말차와 딥초코 가나슈 케이크가 잘 어우러진 케이크였다. 조각 케이크는 모서리 부분부터 먹게 된다면 말차와 딥초코 가나슈 케이크의 비율이 8:2 정도의 느낌이지만, 뒤로 갈수록 말차와 딥초코 가나슈의 비율이 거의 1:1로 맞춰지는 형태로 되어 있었다.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

 모서리 부분을 처음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더 진한 말차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 깜짝 놀랐다. 하지만 말차의 씁쓸한 맛을 딥초코 가나슈 케이크가 제대로 잡아주고 있었고, 뒤로 가면 갈수록 짠단이 아니라 쓴단이 제대로 균형을 맞추면서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와, 이건 진짜 최고의 케이크였다.

 

 거짓말 안 하고 지금까지 우연히 기회가 닿아 먹었던 조각 케이크와 디저트 중에서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가 가장 맛있었다고 생각한다. 평소 말차가 들어간 디저트와 음료를 좋아하는 편이라면, 파리바게뜨에서 판매하는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단, 매장 별로 판매가 다르니 주의하자.

 

 내가 딥초코 말차 가나슈 케이크를 구매한 곳은 김해 파리바게뜨 외동점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