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추천 서진이네2도 선택한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 후기

반응형

바닐라크림 꿀호떡

 얼마 전에 어머니와 함께 진영까지 다녀올 일이 있어 다녀오다가 도중에 복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빙그레 휴게소를 찾았다. 로또 명당으로 유명한 돈벼락 맞는 곳 빙그레점은 CU 편의점과 함께 있어 간식을 구매하는 것도 편리한 곳이었다. 당시 어중간한 오후 시간이다 보니 배가 고파서 빵 하나를 구매해서 먹게 되었다.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

 그 빵이 삼립에서 판매하는 바닐라크림 꿀호떡으로, 포장지를 본다면 'tvN <서진이네2>도 선택한 K 디저트'라고 적혀 있었다. 그동안 재미있게 본 <윤식당>과 <서진이네>였는데 공교롭게도 이번 <서진이네2>는 시간이 맞지 않아 한 번도 보지 못했었다. 아무래도 <서진이네2>에서도 바닐라크림 꿀호떡으로 사람들을 맞이했던 듯하다.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은 한 개에 칼로리가 347칼로리이기 때문에 간식만 아니라 소식을 하는 사람은 밥 한 끼로 먹어도 충분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검색을 해보니 <서진이네2>에서는 삼립 호떡과 함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팥을 추가로 토핑 해서 디저트로 판매를 한 듯하다. 방송처럼 호떡을 먹으면 정말 좋은 디저트였을 것 같다.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

 비록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게 아니라 그냥 생크림이 들어가 있다.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지만, 이렇게 먹어도 충분히 맛있는 간식으로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먹을 수 있었다. 바닐라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그저 온도 차이일 뿐이다. (웃음).

 

 나는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어머니와 함께 반반으로 나누어서 먹었는데, 호떡을 좋아해서 호떡에 까다로운 어머니도 맛있게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드셨다. 다음에도 재차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편의점에서 간식으로 구매해서 먹어볼 생각이다. 혹시나 해서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았더니… 쿠팡은 일반 꿀호떡판 로켓 배송이 가능했다.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

 그리고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 포장지에 적힌 'QR 이벤트도 참여하세요.'에 따라서 QR코드를 찍어 보았는데, 해당 이벤트는 이미 8월에 끝이 난 상태라 딱히 의미가 없었다.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가지고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다면 여러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였는데 살짝 아쉽다.

 

 평소 편의점을 자주 찾아 밥 한 끼를 해결하거나 간식을 먹는 사람에게 삼립 바닐라크림 꿀호떡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가볍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편의점 간식 겸 디저트였다!

 

 

삼립 포켓몬빵 이브이의 카라멜 땅콩 미니샌드 후기

어젯밤 오늘 아침으로 먹을 삼각김밥을 구매하기 위해서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찾았다. 하지만 마땅히 입맛에 맞는 삼각김밥이 없어서 소득 없이 돌아오려고 했는데, 빵 가판대를 보니 일전에 먹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