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닭갈비 맛집 헬로팬 아이스퀘어점 닭갈비 철판볶음밥 배달 후기

반응형

쿠팡 이츠 헬로팬

 말복이 다가오기도 하고 요즘 돈이 없어서 고기를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있었다. 가성비 좋은 치킨집이 있어서 치킨을 종종 먹기는 했어도 워낙 튀긴 닭고기만 먹다 보니 철판에 구운 닭갈비를 먹고 싶었다. 하지만 돈을 아껴야 하다 보니 최대한 배달을 자제하고 있을 때 쿠팡이츠에 들어가 보니 할인쿠폰이 3개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쿠팡이츠가 이벤트를 통해 10,000원부터 시작해서 5,000원, 3,000원 총 세 개의 할인쿠폰을 제공해 주었는데, 나는 이 할인쿠폰 중 10,000원 쿠폰을 이용해서 동생과 밥 한 끼를 먹은 이후 남은 5,000원 쿠폰으로 닭갈비로 밥 한 끼를 먹기로 했다. 내가 선택한 닭갈비 전문점은 김해 아이스퀘어에 위치한 '헬로팬 닭갈비 전문점'이다.

 

헬로팬 닭갈비 전문점

 쿠팡이츠를 통해 헬로팬 아이스퀘어점에서 주문한 건 눈꽃치즈 닭갈비 철판 볶음밥과 함께 헬로닭갈비 두 개의 메뉴로, 쿠팡이츠에서 제공하는 5,000원 할인쿠폰과 무료 배달 혜택을 받은 덕분에 13,5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요즘 13,500원이면 치킨 반마리 가격일 뿐만 아니라 돈가스 전문점에서 등심 돈가스 정식 하나의 가격이었다.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해서 먹는 것보다 나는 맛있는 밥과 함께 이제는 튀김 종류에서 벗어난 닭고기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헬로팬 아이스퀘어점을 통해서 닭갈비 볶음밥과 닭갈비를 주문한 거다. 만약 할인쿠폰이 없었다면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 주문하지 못했거나 주문을 하더라도 좀 망설였을 텐데… 나에게는 할인쿠폰이 있었다. (웃음)

 

헬로팬 철판닭갈비 아이스퀘어점

 헬로팬에서 볶음밥과 함께 닭갈비를 주문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밑반찬의 양도 부족하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닭갈비 철판 볶음밥에는 마카로니와 함께 피클, 쌈무, 양배추 샐러드가 소량 들어가 있었다. 그리고 당연히 닭갈비에도 기본 옵션으로 동일한 밑반찬이 들어가 있었기 때문에 닭갈비와 함께 닭갈비 볶음밥에 곁들여 먹을 수 있었다.

 

헬로팬 닭갈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닭갈비 철판 볶음밥과 헬로 닭갈비의 모습을 본다면 제법 색깔이 붉다. 하지만 맵기 농도는 기본으로 설정했기 때문에 딱히 맵지는 않았고, 우리가 잘 아는 닭갈비의 붉은 양념이 잘 베여 있었기 때문에 아주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맵기를 1단계 정도 올려도 될 것 같다.

 

눈꽃치즈 닭갈비 철판 볶음밥

 오는 8월 14일(수)이 된다면 이제 우리는 여름의 끝을 알린다고 말할 수 있는 말복을 맞이하게 된다. 말복을 맞아서 튀긴 치킨이 아니라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 싶은 사람에게 나는 헬로팬 닭갈비 볶음밥과 닭갈비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할인 쿠폰 없이 주문한다면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유명 프랜차이즈 치킨점의 치킨 가격보다 저렴했다.

 

 닭갈비와 닭갈비 볶음밥은 아직도 이어지는 폭염 특보에 입맛을 잃어버린 사람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선택지가 되리라 생각한다. 나도 여유가 있다면 다시 한번 더 헬로팬에서 닭갈비 철판 볶음밥만이라도 먹고 싶지만, 어떻게 될지는 알 수 없어서 수요일까지 계산기를 두드려볼 생각이다. 나와 같은 평범한 서민은 밥 한 끼도 계산이 필요하니까.

 

 부디 여러분도 쿠팡이츠를 통해 할인 쿠폰과 무료 배달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매 주문 쿠팡이츠 무료 배달을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이츠 가입과 무료배달 혜택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무료배달 혜택이 도착했어요🎁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매 주문 쿠팡이츠 무료배달을 받아보세요!

share.coupangeats.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