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신상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후기

반응형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얼마 전에 가까운 편의점 GS25에 도시락이라도 구매해서 먹을까 싶어 찾았다가 새로 출시된 포켓몬빵을 만났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된 빵은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로, 이름을 본다면 우유가 들어간 롤케이크 형태의 빵이라는 사실을 쉽게 알 수 있다. 과거에도 비슷한 빵이 발매되었던 것 같았는데… 새로 나왔으니 이 빵을 구매했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재미있는 건 '밀크롤'이라고 해도 포장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우유 함유량은 0.18%로 표기되어 있었다. 이 정도 수치면 사실 우유가 들어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건지 알 수 없었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의 칼로리는 308칼로리로 그렇게 놓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간식 혹은 한 끼 식사로 우유 같은 유제품과 함께 먹기 좋아 보였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의 모습을 본다면 과거 삼립에서 판매했던 피카츄의 롤케이크가 작게 만들어졌다고 생각해도 무관할 듯했다. 뭐, 빵의 메인 캐릭터가 피카츄에서 뮤츠로 바뀌면서 수식어로 '최종보스'가 들어갔다 보니 빵 자체도 조금 더 임팩트가 있어 보였다. 그리고 빵은 '밀크롤'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부드러운 빵이었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 안에 들어 있던 포켓몬 스티커는 '0017'번이라는 숫자가 붙은 피죤으로, 이제 포켓몬 스티커는 1세대와 100번대 숫자를 넘어서 무려 1,000번대까지 나오는 것 같다. 도대체 1,000번대 포켓몬은 어떤 포켓몬이 있을지 쉽게 상상할 수가 없는데, 성도 지방까지만 그럭저럭 알고 있는 나는 알기를 포기했다.

 

 그래도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을 먹고 손에 넣은 포켓몬 스티커가 잘 아는 1세대 포켓몬 피죤이라서 다행이었다. 오랜만에 만난 피죤도 좋았고, 부드럽고 딱 가볍게 달달한 풍미가 느껴지는 빵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편의점에서 가볍게 먹기 좋은 간식을 찾는 사람에게 뮤츠의 최종보스 밀크롤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삼립 인스타그램을 보니 새롭게 출시된 포켓몬빵이 몇 가지 더 있는 것 같은데… 그 빵들도 추후 기회가 된다면 먹고 소개를 해볼 생각이다.

 

 

삼립 포켓몬빵 웅이 만든 치즈 크림빵 후기

어제 이마트에 카레 재료를 사러 갔다가 베이커리 코너에서 삼립 포켓몬빵을 판매하는 가판대를 보았다. 이전에 먹은 적이 있던 과 외 먹어 보지 못한 포켓몬빵 을 보고 잠시 고민하기는 했지만

nohji.com

 

신상 포켓몬빵 뮤의 신비로운 바닐라케익 후기

새롭게 나온 포켓몬빵 중 하나인 뮤의 신비로운 바닐라케익을 며칠 전에 구매할 수 있었다. 해당 빵은 돌아온 고오스의 초코케익이 새롭게 발매된 것으로 보이는데, 초코빵과 초콜릿 크림이 메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