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한국 방문 기념 손가락 하트 사진이 화제

반응형

오타니 쇼헤이 인스타그램

 세계적인 선수라는 수식어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한 야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한국을 찾는다. 한국에서 개최되는 서울 시리즈를 위해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두 팀이 한국을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많은 사람이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미국까지 가야만 볼 수 있는 메이저리그 선수들을 바로 한국에서 볼 수 있는 것이다!

 

 물론, 한국에도 메이저리그에서 몸을 담았던 선수들이 활약하는 모습은 종종 볼 수 있었다. 특히, 오는 2024 시즌을 맞아 메이저리그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류현진 선수의 일거수일투족에 많은 사람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류현진이 한국으로 돌아오는 것과 메이저리그의 슈퍼 스타들이 한국을 찾는 건 비교가 되지 않는다.

 

 하물며 지금 가장 뛰어난 세계적인 선수이자 '슈퍼 스타'라는 수식어도 부족할 정도의 스타인 오타니 쇼헤이가 일본 대표팀이 아니라 메이저리그 팀으로 한국을 찾아 경기를 뛴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덕분에 야구팬들이 아니어도 오타니 쇼헤이를 직접 눈으로 보고 싶은 많은 사람이 서울 시리즈의 표를 얻기 위해서 노력했었다.

 

오타니 쇼헤이 인스타그램

 나도 아무리 돈이 들어도 LA다저스의 오타니 쇼헤이만큼은 직접 현장에서 눈으로 보고 싶어 쿠팡 플레이에서 예매를 진행할 때 표를 구매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표는 순식간에 동이 났을 뿐만 아니라 표를 구매할 수 있는 시간에 일이 있었다 보니 예매를 할 수가 없었다. 덕분에 오타니 쇼헤이는 이번에도 영상으로 봐야만 할 것 같다.

 

 한국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중계가 되기 때문에 쿠팡 회원이 아니라면 서울 시리즈의 중계를 볼 수가 없다. 다행히 쿠팡은 쿠팡 와우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 서울시리즈 평가전부터 시작해서 본 경기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가능하다면 현장에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이렇게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즐겁다.

 

 오늘 주말부터 많은 야구팬과 많은 스포츠 팬의 시선이 한 번에 몰릴 메이저리그 팀의 한국 방문과 서울 시리즈 출전! 과연 오타니가 한국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