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 25시 100회 특집 미리 보는 2024 파리 올림픽 모습

반응형

톡파원 25시 100회 중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재미있게 보고 있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가 무려 100회를 맞이했다. 100회까지 방영되는 동안 많은 톡파원이 등장해 다양한 나라의 우리가 알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여행을 갈 수 없는 처지에 있는 나와 같은 사람들은 <톡파원 25시>를 통해 여행하는 즐거움과 배우는 즐거움을 만끽했다.

 

 <톡파원 25시>가 방영되는 동안 가장 많이 출연한 특파원은 바로 프랑스의 톡파원 문주였다. 그는 과거 고 이선균 배우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유럽'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도시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번 <톡파원 25시 100회>에서는 특별한 파리의 모습을 소개해주었다.

 

 바로, 100년 만에 찾아온 파리에서 열리는 2024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파리의 모습이다.

 

톡파원 25시 100회 중에서

 <톡파원 25시 100회>를 통해 보았던 마르세유의 모습도 놀라웠지만, 앞으로 파리에서 진행될 몇 가지 종목이 열리는 경기장에 대한 소개가 남달랐다. 베르사유 궁전에서 승마와 근대 5종이 열릴 예정이라는 소식에 MC들은 "뭐? 베르사유 궁전에서 한단 말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 아마 시청자도 다르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한다.

 

 우리가 애니메이션과 만화로 보았던, 어쩌다 <톡파원 25시>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볼 수 있었던 그 베르사유 궁전에서 승마와 근대 5종 경기가 이루어진다는 게 놀라웠다. 그리고 베르사유 궁전만 아니라 샹젤리제에서 사이클링 대회가 열릴 예정이고, 센 강에서 개막식이 열릴 예정이고, 앵발리드에서 양궁, 그랑 팔레에서 태권도가 열린다.

 

 MC들은 "선수들도 좋겠다! 와아, 미쳤다!"라는 감탄을 쏟아 냈는데, 우리는 올림픽 중계를 통해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시합만 아니라 프랑스가 자랑하는 파리와 여러 문화유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MC들의 말대로 선수들도 평범한 경기장이 아니라 장대한 역사가 깃들어 있는 곳에서 경기를 하기에 아주 남다를 것 같았다.

 

 파리 올림픽은 오는 2024년 7월 27일(금)부터 8월 11일(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유럽 중에서도 파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하자. 이미 센 강이 보이는 호텔은 모두 예약이 일찌감치 마감이 되었기 때문에 사실상 근처 호텔은 예약하기 쉽지 않지만, 다른 지역에 호텔을 예약해 파리를 찾는 것도 멋진 시간이 될 것이다.

 

 나는… 당연히 돈이 없는 서민이기 때문에 유럽은커녕 동남아도 쳐다보기 어려워 그냥 집에서 작은 TV 혹은 스마트폰으로 파리 올림픽을 시청할 예정이다. (웃음)

 

 

톡파원 25시 99회 도쿄 타워를 볼 수 있는 캡슐 호텔

지난 월요일(12일) 방송으로 99회를 맞이한 에서는 도쿄의 가성비 호텔 중 하나인 캡슐 호텔을 소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알고 보니 해당 캡슐 호텔은 '나인아워스 하마마츠초 지점'으로, 촬

nohji.com

 

톡파원 25시 프랑스 칸에서 배우 이선균을 만나다

매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JTBC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의 프랑스 편에서는 특별한 일일 톡파원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바로, 이라는 작품으로 세계에 알려진 이선균 배우로, 이선균 배우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