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성시경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 20일 공개

반응형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 예고편 중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성+인물>의 세 번째 시리즈 예고편이 이번에 공개되었다. <성+인물>의 MC이자 각 나라의 성 문화를 체험하는 신동엽과 성시경 두 사람은 일본부터 시작해서 대만을 방문했고, 이번 세 번째 시리즈에서는 네덜란드와 독일을 방문한 사실을 예고편을 통해 공개하면서 많은 사람을 기대하게 했다.

 

 '네덜란드'라는 나라는 우리에게 2002년 4강 신화를 쓴 명장 히딩크의 고국이고, FIFA 랭킹 6위에 올라 있는 축구 강국이기도 하다. 하지만 네덜란드는 성(姓) 문화에서도 일본과 대만 못지않은 강국으로 알려진 나라이기도하다. 왜냐하면, 네덜란드는 2000년 성매매 금지령을 폐지하면서 성매매를 합법화했기 때문이다.

 

 한국과 일본 등에서도 성매매 금지령을 폐지한 이후 성매매를 합법화할 필요가 있다는 이야기가 종종 나오고 있지만, 동양권에서는 사실 그 일이 합법화되는 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솔직히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사이트를 찾아서 누구나 그런 업소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에 놓여 있어도 절대 합법화는 하지 않는 나라였다.

 

 하지만 네덜란드는 무려 2000년에 성매매 금지령을 폐지하고 성매매를 합법화했기 때문에 이런저런 망상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아마 그 망상은 망상일 뿐이라는 것을 이번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을 통해서 신동엽과 성시경 두 사람이 보여줄 것으로 생각한다. 과연 네덜란드의 찐 홍등가는 어떤 모습일까? (웃음)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

 넷플릭스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 예고편을 본다면 신동엽과 성시경 두 사람은 네덜란드 홍등가를 찾은 모습부터 시작해서 베를린 클럽, 그리고 19금 라이브 쇼를 만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여기서 '만끽하는 모습'이라고 말하는 건 적절치 않은 표정이라고 생각하지만, 대단히 흥미로운 콘텐츠임은 분명했다.

 

 나는 살면서 그런 문화와 거의 접할 경우가 없다 보니 넷플릭스 <성+인물> 시리즈를 늘 재미있고 유익하게 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콘텐츠를 통해 웃거나 '아, 저럴 수도 있구나!'라며 깜짝 놀라게 될지 궁금하다. 그리고 예고편을 본다면 혼탕을 방문한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차마 글로 적을 수도 없는 곳을 방문한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도대체 이번에 신동엽과 성시경을 어떤 경험을 하게 되는 걸까. 지난 <성+인물 대만 편>에서는 대만에서 열리는 박람회와 함께 대만 최대 남성 잡지 JKF 본사를 찾아 핵심 모델과 여러 인물을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아마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에서도 그런 인물들을 만나 인터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예고편에서도 '한 번도 못 만나본 인물들'이라며 시청자들을 기대하게 했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

 넷플릭스 <성+인물> 세 번째 시리즈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은 오는 2월 20일을 맞아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미리미리 찜을 해두고 프로그램을 볼 수 있도록 하자. 이 프로그램은 절대 외설적인 프로그램이 아니라 우리가 잘 모르는, 하지만 누구나 남몰래 관심을 갖고 있는 '성(姓)'을 유익하고 건전하게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동엽 성시경 성인물 시즌2 대만 편 후기

지난 5월에 넷플릭스를 통해 재미있게 시청했던 신동엽과 성시경 두 사람이 일본을 무대로 특별한 토크쇼를 그린 시리즈의 제2탄이 지난 8월 29일을 맞아 한국에 공개되었다. 이번에 신동엽과 성

nohji.com

 

신동엽과 성시경의 특별한 토크쇼 성+인물 : 일본 편 후기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아주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하나 공개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넷플릭스 드라마 혹은 영화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 토크쇼 형태로 제작이 되어 신동엽과 성시경 두 사람이 MC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