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코로나 19 예방접종2센터 율하 실내 체육관의 모습

반응형

 지난 수요일 어머니와 함께 코로나 예진표 서식 납품을 위해서 김해시 코로나 19 예방접종 2센터를 다녀왔다. 김해시에서 운영하는 코로나 19 예방접종 1센터는 김해 도서관 인근에 있는 김해 문화 체육관이고, 코로나 19 예방접종 2센터는 김해 장유 율하에 있는 율하 실내 체육관을 사용하고 있다.

 

 처음 지도에서 '율하 체육관'을 검색했을 때 여러 군데가 나와 당황했었는데, 정확한 주소를 알기 위해서는 내비게이션에 '율하 실내 체육관'을 찾아 김해 관동 유적 체육 공원이 있는 곳을 향하면 된다. 도로명 주소는 '경남 김해시 율하2로 258'이니 내비게이션 검색을 통해 찾을 때 참고하도록 하자.

 

 김해시 코로나 19 예방접종 2센터 율하 실내 체육관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납품을 갔던 시간은 점심 시간이 겹쳐서 약간 소강된 상태였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분주하게 준비하거나 움직이는 모습을 보면 쉴 새 없이 바쁜 하루하루가 반복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사람들이 차례대로 앉아서 코로나 예방 접종을 하기 위한 자리가 다 마련되어 있었고, 혹시나 모를 이상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다.

 

 만약 장유에서 코로나 예방 접종 2센터를 찾는다면, 헤매지 말고 '율하실내체육관'을 내비게이션에서 검색해 이동할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