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 10월 마이태그로 쿠팡 아이폰 15 할인 받자

반응형

페이북 할인 태그

 BC카드 이용자들은 누구나 사용하고 있을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마이태그 할인이 새롭게 갱신되었다.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1일 00시 00분에 마이태그에 도전한다면 인기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 결제 1,000원 할인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인기가 많은 편이다. 그래서 나도 달이 바뀔 때마다 항상 신경을 쓰고 있었다.

 

 하지만 오는 10월 1일은 내 생일이기도 했었는데… 추석 연휴이다 보니 미처 마이태그 할인을 받는 걸 깜빡하고 있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어플을 들어가면서 10월을 맞아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여러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중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건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두 가지의 혜택이다.

 

 하나의 혜택은 평소 책을 구매하는 인터넷 서점 예스24와 교보문고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었다. 보통 온라인으로 책을 구매할 때 기본적으로 3만 원이 넘기 때문에 2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결제일 할인 조건은 무척 매력적이었다. 최저 금액이 5만 원이 아니라 2만 원이라 부담이 없었다.

 

 그리고 지난 10월 6일(금)부터 15일(일)까지 진행된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 시기를 맞아 BC카드는 카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카드사로 등록이 되어 있었다. 쿠팡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카드 즉시 할인 5%와 함께 페이북 마이태그를 한다면 3만 원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나는 이 혜택을 미리 챙기지 못했다.

 

페이북 마이태그 10월 할인

 다행히 나는 아이폰 15 시리즈는 건너뛰고 추후 아이폰 16 시리즈를 구매할 생각이라 혜택을 놓친 게 아쉽기는 괜찮았다. 그래도 혹시나 몰라서 쿠팡에서 110만 원 이상 구매한다면 3만 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를 일단 태그를 해두었다. 쿠팡에서 11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결제일 할인이라 다른 상품에도 쓸 수 있으니까.

 

 그 이외에도 오는 10월 페이북에서 제공되는 여러 마이태그 할인 목록을 본다면 평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CU 편의점을 이용한다면 1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스타벅스를 이용한다면 받을 수 1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 등 일상생활에서 유익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록이 많았다.

 

페이북 10월 마이태그 할인

 개인적으로 BC카드 이용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마이태그 할인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전통시장/상점가 5% 결제일 할인과 함께 페이북 영화 2매 예매 시 6천 원 추가 할인이다. 요즘 물가가 워낙 비싸다 보니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찾아 찌개용 고기를 사더라도 비용이 제법 높은데, 3만 원 이상 5% 결제일 할인은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페이북 영화 2매 예매시 할인도 평소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단점이 있다면 페이북과 제휴되어 있는 메가박스만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사는 지역에 메가박스가 없으면 이용이 조금 어렵다는 점이다. 내가 사는 김해는 아직 메가박스가 없어서 부산까지 가야 하는데… 교통비가 더 많이 들었다.

 

페이북 10월 마이태그 할인

 고물가 시대를 고려해 새롭게 추가된 것으로 보이는 페이북 10월 마이태그 할인 목록 중에서는 삼다수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 결제일 할인 마이태그도 있었다. 그리고 벌써 상당히 쌀쌀해진 시기를 맞아 새로운 겨울 옷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NEPA 5% 결제일 할인 마이태그도 추가되어 있었다.

 

 평소 꾸준히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을 받고 있었지만, 추석 연휴 때문에 정신없이 보내느라 마이태그를 하는 걸 깜빡하고 있었다면 서둘러 페이북 앱에 접속해 마이태그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자. 필요할까 싶어도 생각 이상으로 유용한 마이태그 할인 혜택이 많았다. 금액이 당장은 크지 않아도 쌓이면 제법 크니 꼭 받도록 하자!

 

 

아이폰 15 프로 맥스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 혜택 정리

많은 애플 유저가 기다리고 있던 아이폰 15 시리즈의 사전 예약이 오는 금요일(6일) 자정부터 시작되었다. 가장 많은 사람이 사전 예약 구매처로 이용하는 쿠팡에서는 이번 아이폰 15 시리즈 중에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