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맥스 사전 예약 혜택

반응형

유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사전 예약 페이지

 지난 10월 6일(금) 자정부터 시작된 아이폰 15 시리즈의 사전 예약 구매는 오는 10월 12일(목)까지 이어진다. 이 기간은 통신사와 오픈 마켓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폰 15 시리즈가 국내에 공식 출시 되는 10월 13일(금)에 새로운 아이폰을 받고자 한다면 서두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사전 예약 혜택도 12일에 끝나기 때문이다.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는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나더라도 사전 예약 혜택이 준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제공되는 경우가 잦다. 하지만 아이폰 시리즈는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난다면 작게나마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모조리 종료가 되어버린다. 아이폰 15 시리즈 자급제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특정 요금제에 따른 할인 혜택도 모두!

 

 그래서 아이폰 15 시리즈 구매를 너무 고민만 하고 있으면 사전 예약 기간이 지나 예약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 글을 쓰는 나도 아이폰 15 시리즈 구매를 여전히 고민하고 있다 보니 남 말할 처지가 되지 못하지만, 이번에 알게 된 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을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유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맥스

 유플러스에서 아이폰 15 시리즈를 사전 예약 구매할 때 LG 유플러스 현대카드 M Edition3 애플페이로 결제할 경우 최대 15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지만, 해당 이벤트 대상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벤트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본인 회원이어야 한다. 사실상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이 혜택을 받을 수 없었다.

 

 이 부분이 살짝 아쉽기는 하지만,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이다 보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대신 아래 사진에서 첨부한 세 가지 이벤트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LG 유플러스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 페이지(링크)를 방문해 매일 오후 3시에 이찬혁 얼굴이 있는 배너를 클릭하면 되고, 사전 예약을 할 때 특정 요금제를 쓰면 된다.

 

유플러스 아이폰 15 사전 예약 페이지

 아이폰 15 시리즈를 유플러스에서 할 경우 아이패드(9세대)와 애플워치 SE(2세대), 무선 에어팟(3세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단, 앞서 말했듯이 특정 요금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는데, 그 요금제는 '5G 시그니처'부터 시작해 5G 프리미어 슈퍼, 5G 다이렉트 65 요금제가 해당한다. 이 요금제는 모두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었다.

 

 나는 현재 매달 11GB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4만 원이 하지 않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 보니 위 요금제들은 살짝 부담이 되었다. 물론, 요금제가 비싼 만큼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받을 수 있기는 하지만, 아이패드(9세대)와 애플워치SE(2세대)가 필요 없는 사람에게는 굳이 비싼 요금제로 갱신해 신규 계약을 진행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나도 최신 아이패드 미니를 가지고 있는 데다가 애플워치SE(2세대)는 딱히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달 나가는 휴대폰 통신 요금을 높이고 싶지는 않았다. 하지만 평소 6만 원을 넘어서 평균 10만 원 대의 통신요금을 지불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유플러스 아이폰 15 사전 예약을 할 때 5G 프리미어 슈퍼와 시그니처, 5G 다이렉트 65도 괜찮을 것이다.

 

유플러스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

 유플러스 아이폰 15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매장에서 사전 예약하기'와 '유플닷컴에서 사전 예약하기' 두 가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유플닷컴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에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간단히 원하는 모델과 색상을 선택하고, 사전 예약 접수를 마친 이후 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선택 등의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반대로 매장에서 사전 예약할 경우에는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아이폰 15 시리즈 중에서 원하는 모델과 저장공간을 선택한 이후 가입유형을 선택하면 된다. 유플러스가 기존 통신사라면 기기 변경을, 타 통신사에서 쓰던 번호를 그대로 유플러스로 옮기고자 한다면 번호 이동을, 새롭게 가입하고자 한다면 신규 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나 같은 경우에는 사정이 있어 스마트폰의 통신사와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의 통신사가 달라 이번에 쓰던 번호를 그대로 유플러스로 이동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다. 지금 사용하는 요금제의 가격과 데이터 용량이 비슷한 다이렉트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인터넷과 IPTV 요금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문제가 있다고 한다면 약정일까?

 

 통신사에서 아이폰 15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경우 특정 요금제와 약정을 선택할 때 주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분명히 가입한 상품을 모두 동일한 시기에 약정을 묶었다고 생각했는데, 올해 여름에 하나의 약정이 끝나 혜택을 받고 재약정을 하려고 했더니 모두 약정 종료 기간이 달랐다. 그래서 나는 혜택을 받지 못해 아직 기다리고 있다.

 

 그러니 혜택에 눈이 멀어서 앞뒤 안 보고 결정을 하기 보다 신중히 요금제와 약정, 매달 나가는 금액을 철저히 확인해 본 이후 아이폰 15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한 배너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기존 유플러스 회원이라면 다른 상품과 묶음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유플러스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

 

 

iPhone 15 Pro 사전예약 | LG유플러스

iPhone 15 Pro, U+로 iPhone 답게

mobile-event.uplus.co.kr

본 포스팅은 LG유플러스 쫑알쫑알 마스터 활동으로 소정의 혜택을 받고 작성된 게시글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