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에서 가위바위보 하고 무료 주식 최대 1000만 원 받자

반응형

토스 가위바위보

 늘 많은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 주식을 주고 있는 토스에서 가위바위보를 통해 무료 주식을 최대 1,000만 원을 주는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3년 4월 경에도 토스에서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만 원의 무료 주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오는 6월에는 무료 주식의 최대 금액이 1,000만 원으로 크게 늘었다.

 

 당연히 이를 절대 놓칠 수가 없기 때문에 '친구에게 결투장 보내기' 버튼을 통해 카카오톡으로 친구 추가가 되어 있는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기도 하고, 트위터에 링크를 올리면서 최대한 기회를 많이 얻고자 했다. 가위바위보에 이겨서 무료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건 단 한 차례뿐이지만, 패배를 하거나 비기면 다시 도전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토스 가위바위보

 지난 4월에 진행되었던 토스 가위바위보 이벤트는 한 5번 정도는 연거푸 지는 바람에(운이 지지리도 없었다) 좀처럼 주식을 받을 수가 없었는데, 힘들게 이기고 받았던 건 겨우 테슬라 주식 500원이었다. 이번에는 한 번만에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는 데에 성공했지만, 받은 주식은 이전보다 적은 애플 주식 470원이 전부라 무척 아쉬웠다.

 

 최대 1,000만 원의 무료 주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과연 1,000만 원 무료 주식을 받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일단 내 주변에는 모두 500원~1,000원 단위로 주식을 받는 데에 그쳐 1만 원 이상의 무료 주식을 받은 사람도 볼 수 없었다. 토스에서 진행했던 첫 번째 무료 주식 증정 이벤트에는 간혹 그런 사람이 있었는데….

 

토스 무료 주식

 토스 가위바위보 이벤트에서 무료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건 한 번 뿐이지만, 가위바위보 같은 경우에는 내 결투장을 받은 사람들이 승부에 응한 횟수만큼 계속 도전할 수 있다. 가위바위보를 몇 번 이기다 보면 토스에서는 '전설의 아이템을 뽑을 수 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가위바위보 마스터 배지를 유저에게 작은 선물로 주고 있었다. (웃음)

 

 가위바위보 마스터 배지보다 애플 주식 1,000만 원을 받을 수 있었으면 소원이 없었을 텐데 무척 아쉽다. 비록 토스 가위바위보 무료 주식 이벤트에서 최대 1,000만 원의 무료 주식을 받지 못했지만, 다가오는 토요일(10일)에 추첨이 진행될 로또 제1071회에서 1등에 당첨이 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로또 1등 당첨 금액이 더 크니까!

 

 아직 토스에서 진행하는 최대 1,000만 원의 무료 주식을 받을 수 있는 가위바위보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꼭 응모할 수 있도록 하자. 어쩌면 당신이 1,000만 원의 무료 주식 주인공이 될지도 모른다!

 

 

나랑 대결할 사람?

시즌1에 주식 받았어도 토스증권이 또 드려요

tossinvest.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