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를 통해 전달한 나의 마음
- 일상/일상 다반사
- 2011. 2. 23. 06:50
반응형
트위터를 통해 전달한 나의 마음
여러분, 혹시 특별한 인연을 만난 적이 있으신가요? 여행을 하다가 만나는 우연한 인연, 잠시 길을 헤매다가 만나는 우연한 인연 등 우리에게 많은 우연히 스쳐 지나가는 인연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인연들을 그냥 지나치게 놓아버리면, 그 인연들은 특별한 인연이 될 수가 없습니다. 거기서 자신도 모르게 붙잡는 인연이 바로 특별한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그런 특별한 한 인연이 있었습니다. 지난해 여름 일본여행을 갔을 때, 우연히 만난 형이었습니다. 제가 낯가림이 조금 심해서 처음에는 말을 잘 못했었죠. 그러다가, 블로그 이야기가 나오면서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그 형 덕분에 조금 쓸쓸해질 수 있었던 일본여행이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지금도 그 형과는 계속 간단한 연락을 주고받고 있고, 카메라에 대해서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답니다.
'언제 한번 제대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해 드려야지'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때마침 발견한 것이 소셜기프트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자신이 팔로우 하고 있는 트친분들에게 선물을 전해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저는 형에게 '깜짝 선물을 해야겠다.'라고 생각하며, 피자 한 판을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번호를 따라 차례대로 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선물을 보내드렸더니, 형이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주셨습니다. [링크] 글을 보니, 맛있게 드셔서 다행이었습니다. 피자를 보내면서 '혹시 피자를 싫어하면 어떡하지?'라고 걱정했었거든요. 아래는 형이 받아서 드신 피자의 인증샷이랍니다.
여러분도 혹시 평소에 신세를 진 분에게 어떻게 감사의 뜻을 표할까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트위터로 한번 그 마음을 담아 표현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현재 SNS는 웬만한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다 이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SNS를 통해 작지만 많은 소중한 인연이 쌓이고 있습니다. 트위터를 통해 쌓인 작은 인연이라도, 그 인연을 특별한 인연으로 만들 수 있는 것은 여러분의 손에 있답니다.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요. 용기있는 사람과 정말 그 사람과 더 많은 인연을 쌓고 싶은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그러한 마음. 소셜기프트가 함께 도와줄 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소셜기프트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