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신상 충주맨 애플 크림떡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4. 8. 1. 07:55
GS25 편의점을 통해 지난 7월 말부터 판매되고 있는 GS25X충주맨 콜라보 두 번째 상품인 충주맨 애플 크림떡을 구매해 보았다. 이 애플 크림떡은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사과 크림이 들어가 있는 떡으로,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떡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겨냥해서 판매하는 듯한 제품이라는 인상을 강하게 받을 수 있었다.
충주맨 애플 크림떡의 칼로리는 305칼로리로 표기되어 있지만, 충주맨 애플 크림떡은 떡이 두 개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하나를 구매해서 두 사람이 나눠 먹을 경우에는 떡 하나의 칼로리는 약 152.5칼로리라고 말할 수 있다. 원래 떡이라는 게 칼로리가 조금 높은 편이다 보니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먹는 데에 부족함이 없는 편이다.
비닐 커버를 벗긴 충주맨 애플 크림떡의 모습은 위와 같다. 나는 충주맨 애플 크림떡을 블로그에 소개하기 위한 사진을 찍기 전에 숏츠로 충주맨 애플 크림떡을 소개하기 위해서 하나를 더 구매해서 먹어 보았는데, 이건 떡 하나를 그냥 먹으면 살짝 목이 메기 때문에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잘라서 먹는 걸 추천하고 싶다.
명색의 애플 크림떡이다 보니 사과향이 있는 크림이 풍부하게 잘 들어가 있고, 떡도 쫀득쫀득해서 평소 떡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 쫀득쫀득하기 때문에 잘 씹지 않으면 목이 메는 정도가 아니라 실수로 꿀꺽 삼켜 버릴 위험이 있어서 어린아이에게 주려고 한다면 최소 4등분을 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나는 이빨의 부정 교합이 심한 편이다 보니 냉면도 끊어 먹지 못하는 수준인데, 충주맨 애플 크림떡은 절반으로 잘라서 먹어도 잘 씹히지 않아서 힘들었다. 평범히 냉면도 잘 끊어 먹고, 햄버거를 먹어도 햄버거 내부에 들어간 양상추와 토마토 같은 토핑을 잘 베어 먹는 사람들은 딱히 충주맨 애플 크림떡을 먹으면서 걱정할 필요는 없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일 경우에는 꼭 충주맨 애플 크림떡을 가위로 잘라서 먹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떡이 너무 찰지고 쫀득해서 먹기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 그 부분을 제외한다면 충주맨 애플 크림떡은 맛있는 떡과 함께 사과 크림이 들어가 있어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고 생각한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니 한번 먹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