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읽을 책을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이번에 읽기 위한 책 구성은 아래에 있는 사진과 같습니다. 각 책의 이름은 ' 이외수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실전적 문장비법 글쓰기의 공중부양, 이외수의 생존법 하악하악 , 김미경의 아트 스피치, 스피치의 신,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7 '입니다. 단순히 문학책만 읽으시는 분들에게 '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7 ' 은 아마 익숙하지 않은 이름이겠지요. 라이트노벨이랍니다. 하하하; 전에  ' 내가 처음 읽은 일본원서 '에서 한번 언급했었지요.


 이번에산 '하악하악' 과 '글쓰기의 공중부양'은 예전부터 구입해서 읽을려고 했었습니다만, 이리저리 미루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스피치의 신'은 따뜻한 카리스마님의 블로그에서 소개글을 보고 난 후 구입하게 되었고, ' 김미경의 아트스피치'는 우연히 서문을 읽어보다가 마음에 들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전부 제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지요. ^^ ; 최근 말하기 실력과 글쓰기 실력의 하향을 심하게 느끼고 있는 편이라서요. 이 책들을 읽고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서 읽는 보람이 없으니까요~

  참고로 라이트노벨류는 제가 취미로 재미를 위해, 가볍게 읽는 애독서에 속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연재물이 나와서 구입했습니다. ( 일본에서 봤었다면, 원서로 구입했을텐데 아쉽네요. ) 

 뭐, 여튼 위에 나와 있는 책들은 다 읽은 후에 블로그에 글을 올릴 예정이 되어있으니, 후에 글을 읽게 되신다면 관심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