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길태" 만 범죄자 인가? 다른 성폭행자는?

반응형


뉴스에서 지금 '김길태' 만을 집중적으로 보도 하고 있는데요 ,

오늘 아침 KBS뉴스에서 잠깐 나온보도가 있었습니다.

8년간 추적끝에 잡힌 성폭행범에 관한 보도였습니다.




이 남자는 20대, 주부 등 약 20차례 넘게 성폭행을 했고, 8년 동안 주거지를 47곳이나 옮겨다니며 도망치다가  한 시민의 제보로 잡혔다고 합니다.  


"김길태"는 한 명을 성폭행 한 뒤, 죽였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제가 쓴 글을 참고해주세요.





김길태는 지금 온 갖 언론의 집중을 받고 있으며 , 맹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범인은 아침뉴스에 잠시 언급만 됬을뿐 김길태 정도로 시끄럽지가 않군요.


물론 살인이 더 큰 죄이겠지요. 하지만, 성폭행 - 강간이라는 것은 한 건이 한 사람의 인생을 망쳐 놓는 일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범인은 20명이 넘는 사람들의 인생을 망쳐놓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아직 크게 다뤄지지 않는다는게 조금 기분이 안좋네요...

무려 " 8년간 도주하며 도주 중에도 성폭행을 일삼은 범인 입니다. 이 녀석의 손에 망쳐진 사람들이 20명이 넘습니다 "

근데도, 김길태보다 심하면 심하게 다뤄줘야지 - 이렇게 조용히 묻어가는게 안타까울뿐입니다.


김길태는 사회적응을 하지 못하고 결국 일탈행동을 우발적으로 한게 됩니다만 , 위에서 언급한 범인은 47차례나 주거지를 옮기면서 생활을 해나갈 정도로 사회적응력도 있고, 심한 정체성혼란도 없었을 것입니다. 이런 진짜 큰 문제를 놔두고, 단지 김길태만을 집중비난하는 언론들에게 정말 뭐라할 수 없을 만큼 분노가 나는군요...


- 이 글은 아침 뉴스보도를 보고 적은 것이므로 , 이후 집중보도됬다면 다행입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