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재미있게 표현해보면

반응형

공부를 재미있게 표현해보면


 이 글은 전에 올렸던 '[2ch]-공부를 모에화하면?' 의 수정 발행안임을 앞서 말씀드립니다. 최근 본의아니게 너무 딱딱한 이야기만 들여놓은 것 같아서, 오늘 하루쯤은 재미있는 글을 쓸려고 했었거든요. 옛날에 뷰 계정정지 때문에 삭제되었었던, 글들을 다시 발행하기 위해서 카테고리 '비공개'란에 넣어두었었는데, 그 중 하나를 오늘의 포스팅으로 사용했습니다. 부디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공부하기 싫을 때 읽으면 흥미가 다시 돋을지도 모르는 글이랍니다~♪

 이 글을 읽기전에 우선적으로 알고 가야할 것.


모에화란?

모에 의인화(일본어: 萌え擬人化 모에 기진카[*])는 만화나 애니메이션 등과 관련된 동인 용어로, 인간 이외의 동식물이나 무생물·특정 개념 등을 의인화하는 것을 지칭하는 개념이다. 모에화(萌え化 모에카[*])라고 약칭하기도 한다.

일반적인 의인화와는 약간 다르게, 이 경우 일반적으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모습 등을 이끌어 내기 위해 인간의 형태를 가지면서도, 소년·소녀나 미형의 모습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다만 원래의 관념이나 형태에서는 벗어나는 경우가 많아, 관계가 없는 의인화가 되기도 한다. 이러한 경우에도 대개 원래의 특징과 관계있는 사물이나 장신구 등을 통해 원 관념을 표현하게 된다. 또한 이를 통해 일정한 구조를 가진 문화적인 창작물이 탄생하거나, 코스프레 등에 이용되기도 한다.

출처 : 위키백과사전


 긴 스크롤바를 읽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한 짧고도 간단한 이미지로 웃음을 드립니다. 가격을 말씀해주세요.

 
 전 이런 집이라면, 편안하게 제육볶음이나 먹을렵니다. 하하하하. (내 계산이 맞다면 다 4천원인가..5개 풀었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