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6세대 쿠팡 사전 예약 국민카드 할인 혜택 정리

반응형

아이패드 11 프로 4세대

 애플 유저들이 기다리는 새로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프로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는 무려 M2 칩을 메인으로 하면서 사실상 맥북 혹은 맥에 준하는 성능을 발휘하면서 모든 작업에 있어 뛰어난 성능을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이제는 말 그대로 진짜 '프로'들을 위한 아이패드 프로의 완성인 셈이다.

 

 하지만 그만큼 성능이 월등히 좋아진 덕분에 아이패드 프로의 가격은 쿠팡에서 128GB를 기준으로 124만 9천 원에서 출발하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고가에 책정되어 있다. 그나마 아이패드 10세대와 비교했을 때 다행인 점은 프로 모델이기 때문에 최저 기본 용량이 128GB에서 출발한다는 점으로, 최대 2TB 모델까지 이번에 출시되었다.

 

 아이패드 프로를 진짜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전문적인 작업에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사실 128GB 용량으로 터무니없다는 인식이 강하다. 덕분에 현재 쿠팡 사전 예약 물량을 본다면 아이패드 프로는 1TB wifi 셀룰러 모델이 가장 빠르게 품절이 되었고, 1TB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이 있다 보니 512GB Wifi 셀룰러 모델이 품절되었다.

 

아이패드 프로 품절 현황

 반대로 아이패드 10세대 같은 경우에는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라는 대체 모델이 있다 보니 아무리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해도 조기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 있는 모델은 없었다. 빠르게 고가의 상품이 품절 사태를 일으킨 아이패드 프로 6세대와 달리 아이패드 10세대는 어떤 모델을 선택하더라도 지금도 쉽게 사전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서 쿠팡에서 아이패드 10세대와 함께 아이패드 프로 6세대 모델을 구매할 때 카드 할인을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이미지로 확인해보자.

 

쿠팡 카드 할인 가격

 현재 쿠팡에서 아이패드 10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6세대 11인치 모델과 12.9인치 모델 wifi 모델 기준으로 가격을 본다면 카드 할인을 받았을 때와 받지 못했을 때의 가격 차이가 꽤 벌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이폰 14 프로 사전 예약을 실시했을 때보다 카드 할인 폭은 소폭 상승해서 최대 8%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까?

 

 하지만 카드 할인폭이 소폭 상승한 대산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다소 줄어들었다. 쿠팡에서 아이패드 10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사전 예약을 할 때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총 다섯 종류밖에 되지 않는다. 무이자 할부는 최대 22개월 지원(100만 원 이상)이 되지만 다소 아쉽다.

 

 나처럼 BC카드와 삼성카드 두 개의 카드만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는 해도 8% 카드 할인을 받지 못한다. 덕분에 새롭게 카드를 생성해 아이패드 10세대 혹은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할 수밖에 없는데, 쿠팡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국민카드와 롯데카드 두 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최대 1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부분은 직접 아이패드 10세대와 아이패드 프로 6세대를 판매하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 첨부되어 있는 카드사 링크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쿠팡 사전 예약 페이지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쿠팡 사전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나는 아이패드 프로가 솔직히 갖고 싶기는 해도 아이패드 프로를 이용해서 그림을 전문적으로 그리거나 영상을 전문적으로 편집하는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하지가 않다. 그렇다고 해서 아이패드 10세대를 구매하는 건 아이패드 에어가 있다 보니 또 아쉬워서 이번에는 어떤 애플 제품도 구매하지 않을 생각이다. 굳이 욕심부릴 필요가 없었다.

 

 차라리 2023년에 공개될 확률이 높은 차세대 아이패드 미니를 구매한다거나 아이패드 에어를 구매하는 것이 가성비를 따졌을 때 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쿠팡에서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아이패드 에어를 비롯해 타 애플 제품도 소정의 할인(카드사 별로 다르다)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 부분도 놓치지 말자.

 

 비록 셀룰러 혼합 모델은 품절이 되었어도 wifi 모델은 아직 충분히 재고가 사전 예약 물량이 남아 있는 듯하니 얼른 서둘러서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하지만 폼생폼사를 위해서 아이패드 프로를 구매한다면 두고두고 후회만이 남는 소비가 될 수 있으니, 차라리 아이패드 10세대 64gb를 구매해 오락 혹은 영상용으로 쓰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선택은 이 글을 읽는 당신의 몫이다.

 

 

Apple 정품 2022 아이패드 10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