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할로윈 한정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 후기

반응형

 삼립이 쏘아 올린 <포켓몬스터> 열풍은 그 열기가 다소 식었다고 해도 여전히 많은 사람이 편의점을 찾았을 때 "포켓몬빵 있어요?"라는 질문을 하게 만들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업체에서 <포켓몬스터>와 콜라보를 통해 <포켓몬스터>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거나 이벤트 한정으로 <포켓몬스터>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삼립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 한정 포켓몬빵을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여러 업체가 또 할로윈 한정 포켓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도미노 피자가 이번에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라는 걸 출시했다. 이름 그대로 <포켓몬스터>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볼을 떠올리게 하는 형태의 피자를 디자인한 것이다.

 

 나는 이 피자가 너무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이번에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주문을 해왔다.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의 피자박스

 도미노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는 피자 박스부터 이미 남다르다. 우리가 <포켓몬스터>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피카츄를 비롯해 이브이와 여러 귀여운 포켓몬들이 할로윈 코스페를 한 일러스트가 피자 박스에 그려져 있는데, 평소 <포켓몬스터>의 팬이라면 피자 박스부터 무척 마음에 들 것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어디까지 '피자'이기 때문에 우리에게 중요한 건 피자의 모습, 그리고 피자가 가진 맛이었다. 아래 사진을 통해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살펴보도록 하자.

 

포켓몬 몬스터볼피자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반반 피자의 형태로 몬스터볼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운데에 놓여 있는 불고기가 몬스터볼의 라인이고, 리코타 치즈가 메인이 되어 있는 쪽이 몬스터볼의 흰색 부분, 그리고 페페로니로 되어 있는 부분이 몬스터볼의 붉은 색 부분을 담당하며 몬스터볼을 이루고 있었다.

 

 하지만 역시 도미노 피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는 사진과 달리 실제로 보는 피자의 모습에서는 '딱 몬스터볼이네!'라는 느낌은 받을 수 없었다. 역시 피자 제조 과정에서 급히 준비를 하다 보면 모양이 살짝 일그러질 수 있다 보니 깔끔하게 완벽한 몬스터볼은 아니었다. 그래도 이 정도면 충분히 몬스터볼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피자도 평소 페페로니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 있도록 잘 만들어져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리코타 치즈로 이루어져 있는 피자도 크게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나는 당시 피자를 주문할 때 파인애플 토핑을 하나 추가했기 때문에 위 사진에서는 파인애플이 피자 조각마다 하나씩 올라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파인애플 토핑을 조금 더 추가해도 맛있을 것 같은데… 평소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면 추가 토핑도 한번 고민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

 

포켓몬 홀로그램 카드

 그리고 도미노 피자에서 할로윈 시즌 한정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주문한다면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홀로그램 아트(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는 매장별 선착순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고 하니, <포켓몬스터> 상품과 관련된 소소한 굿즈도 놓칠 수 없다면 오늘 바로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하자.

 

 도미노 피자에서 제공하는 포켓몬 할로윈 홀로그램 아트는 10월 14일~10월 23일은 피카츄를 메인으로 한 아트가 제공이 되고, 10월 24일~10월 31일은 이브이를 메인으로 한 아트가 제공된다. 그러니 다른 홀로그램 아트 세트를 손에 넣고자 한다면 다가오는 10월 24일을 맞아 재차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방문 포장 주문해서 먹어야만 한다.

 

 피자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또 먹을 생각은 없었겠지만, 피자도 무척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나는 10월 24일 후에 재차 도미노 피자를 한 차례 더 찾아 포켓몬 몬스터볼 피자를 주문해서 먹을 계획이다. (웃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