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6년근 홍삼액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받았다

반응형

6년근 홍삼농축액이 담긴 정관장 홍삼정 에브라타임으로 하루 1포하자


 나는 인터넷에서 여러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는 편이다. 내가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서점 YES24에서 진행하는 19주년 이벤트는 물론,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하는 여러 기업의 이벤트가 우연히 눈에 들어오면 일단 신청하고 본다. 이벤트 당첨 확률이 낮다고 하더라도 혹시나 모르는 일이니까.


 매번 꾸준히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나는 제법 여러 상품을 받았다. 한 보험 회사의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접이식 자전거를 받기도 했고(링크), 내가 사는 김해에 있는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백건우 피아니스트 공연을 보기도 했고, 각종 기업에서 진행한 게릴라 이벤트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기도 했다.


 아마 SNS 활동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SNS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적어도 스타벅스 커피 한두 잔은 공짜로 먹어보지 않았을까. 비록 큰 경품은 쉽게 당첨되지 않아도, 소소한 경품에 당첨되는 즐거움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한다. 얼마 전에도 나는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하나 받았다.


 그 이벤트는 정관장에서 한 진행한 에브리타임 ‘내일을 부탁해’ 이벤트다.



 위 이벤트에 참여해서 나는 평소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먹어볼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이벤트 상품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한 박스를 받았으면, 두 손을 펼치며 환영을 했을 것이다. 그런데 아쉽게도 이벤트를 통해 받은 상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5포’ 뿐이었다.


 ‘5포’라는 적은 숫자가 아쉽긴 하더라도 나는 그동안 광고와 드라마 PPL을 통해 보던 제품을 먹을 수 있어 무척 좋았다. 특히 요즘 대학 중간고사를 앞두고 체력적 부담이 있어 ‘홍삼’ 같은 건강에 좋은 식품을 먹고 싶었다. 때마침 그때 정관장 에브리타임 ‘내일을 부탁해’ 이벤트에서 당첨된 거다.


 아래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상품을 간단히 살펴보자.



▲홍삼정 에브리타임 5포와 포토카드



▲ 포토카드에는 메인 모델 두 사람의 사인이 딱!





▲ 5포라서 살짝 아쉽기도 하고.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5포는 저 작은 박스 하나에 들어가 있었고, 에브리타임 5포와 함께 광고 메인 모델인 정해인과 박은빈의 사인이 새겨진 포토 카드를 받을 수 있었다. 살짝 양적인 측면에서 아쉽기는 해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었다. 작은 음료 기프트콘보다 훨씬 좋았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에브리타임의 상자에는 ‘매일 아침 새로운 기분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달콤한 낮잠을 자고 싶은 나른한 오후, 활력을 얻기 위해’, ‘하루 일과를 마치고 가벼운 운동으로 피로를 개선하기 위해’, ‘하루를 정리하며 잠들기 전 더 건강한 내일을 위해’라고 적혀있다.


 그야말로 매일 바쁘게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딱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6년근 홍삼이라는 말에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하나를 뜯어서 맛을 보았다. 입을 대고 맛을 보는 순간, ‘이건 약이다.’라는 생각이 없었으면 무심코 뱉을 정도로 홍삼 맛이 진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어떤 맛인지 알 수 있었다.


 5포 중에서 4포가 남았으니, 남은 4포는 대학 중간고사를 치르는 월요일과 화요일을 포함해 토요일과 일요일에 1포씩 섭취할 생각이다. 왜냐하면, 공부와 블로그 일을 병행하는 데에는 체력이 가장 중요하니까. 그동안 대학 과제와 블로그를 병행하며 체력적으로 한계에 부딪히며 졸았던 적이 적잖았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30포짜리 제품이 약 66,000원 정도 하고 있었다. 내가 받은 5포짜리 제품은 약 11,000원으로 추정할 수 있다. SNS상에서 진행된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11,000원의 건강식품을 받은 건 즐거운 행운이지 않을까? 당신도 SNS를 즐겨 한다면, 꼭 여러 이벤트에 참여해보기를 바란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